본문 바로가기

성장

여름맞이 Ami반팔티 구매 후기

반응형

밖을 보면 슬슬 벚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게다가 날씨는 낮엔 긴팔 하나만 입어도 될 정도로 따뜻해졌구요.

이렇게 따뜻한 요즘 날씨엔 피크닉도 가고 싶고 산책도 하고 싶지만

코로나로 인해 밖에 쉽게 나가질 못하고 있어요.. ㅜㅜ

4월엔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길 바라면서 집에서 조용히 지내고 있답니다ㅎㅎ

 

슬슬 여름준비를 해야겠더군요. 두꺼운 겨울옷을 다시 정리하고 얇은 옷들을 꺼내고 있어요.

못입거나 사이즈가 안 맞는 옷들은 정리하면서 새로운 옷들도 살겸 밖에 나가고 싶지만

그게 안 되니 인터넷으로라도 쇼핑을 했어요 :)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셔츠를 찾다가 결국 아미 반팔티를 하나 구매했어요.

구매처는 오케이몰이에요.

http://www.okmall.com/

 

오케이몰 - 1등 온라인 쇼핑몰을 목표로!

해외명품패션쇼핑몰. 100% 정품 판매. 스톤아일랜드, 톰브라운, 구찌, 나이키, CP컴퍼니, 메종 마르지엘라 등

www.okmall.com


싼 가격은 아니지만 비싸게 주고 산 옷은 그래도 최소 계절이 여러번 바껴도 입을 수 있어서

여러번 사는 것보다 하나 제대로 사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

 

Ami는 파리 디자이너인 Alexandre Mattiussi에 의해 2011년에 만들어졌어요. 캐주얼과 시크 사이의 경계를

가리는 세련되고 포괄적인 의상을 만들어내고 있어요.

 

Ami는 프랑스어로 '친구'라는 뜻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패션을 접근하려 한다고 해요. 젊고, 시원하고 근심 없는 파리의 독특한 특징을 구사해요. 2013년, Alexandre는 'ANDAM' 상을 수상한 최초 남자 디자이너에요.

현재 파리, 도쿄, 런던, 중국, 홍콩에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고 전 세계적으로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답니다 :)


사이즈는 XL와 L를 고민하다가 L사이즈로 구매를 했어요.

별다른 특별한 포장 없이 오케이몰 전용 박스에 아래처럼 포장돼서 왔어요!

 

아미의 가장 큰 특징인 A와♥ 붙여진 저 로고에요.

에펠탑위에 하트가 있는듯한 모양이죠? :)

 

아미는 드러나지 않은 곳에도 포인트가 있어서 입은 사람이 기분 좋게 만들어요 :)

저 포인트 하나만으로도 반팔이 살아난답니당. 착용샷은 여름이 되면 입어보고 올리도록 할게요!

사이즈는 사실 100% 만족은 아니에요. 오히려 XL를 살걸 그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팔 소매 부분이 조금 더 길었더라면 하는 바람이 들더라구용. 한 사이즈 크게 사서 넉넉하게 입고 바지에 넣어입는게 더 이쁘겠다는 생각이에요. 따로 이 라인업은 여성사이즈는 나오지 않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S사이즈로 구매하시면 좋을듯해요 :) 남자분들은 정사이즈로 보셔도 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 치수 크게 사서 여유롭게 입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